-
미용실: 특별한 서비스2, 스토리은 그대로 배우는 지대로!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0:10
이번 주 화요일 1개를 조용히 다니는 지나고 약속의 일본, 목요일 1개 신작 폭발입니다.4편의 신작이 나온 홍보 왕의 시작은 미용실:특별한 서비스 2입니다.앞서고, 2개의 미용실 시리즈가 나왔지만 이번은 어땠나요.요즘 많은 사람의 배우라 할 수 있는 진시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였습니다.앞으로 3개의 신작이 더 있기 때문에 어서 시작하고 보겟움니다.
>
▶ 퇴폐상 점에서 유명한 미용실에서 1 하게 된 혜진.아내 소음에는 몸으로 서비스한다는 사실에 염증을 느꼈지만 어느 순간부터 적극적으로 손님을 탐하게 된다.여사장의 스페셜 노하우까지 전수받으며 승승장구하는 혜진.그런데 새로 뽑은 섹스머신 주희가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모든 고객을 독차지하기 시작하는데.
>
과도한 출연에 걱정되지만 최근 그녀만큼 믿고 볼 만한 배우가 없는 허약한 우리 과의 라 하나 9금 영화를 걱정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노출 장면에서 실제로 하고 있다고 느낄 정도로 리얼함을 보이는 그녀, 이번 미용실:특별한 서비스 2에서도 충분히 나타냈습니다.전편과 스토리가 당신의 무과인 같은 부분만 제외한다면 노출 장면 자체는 가혹하지 않았습니다.요즘 많은 작품에 과인이긴 하지만 캐릭터가 바뀔 때마다 다른 생각을 주고 있어 보는 즐거움을 주는 그녀입니다.
>
내가 비록 좋은 하드웨어 때문에 아이가 결정하는 배우의 지연, 그녀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은 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노출 부분이 아닐까.이번 신작에서 꼭 잘 보이겠지만 진시아에게 조금 뒤처진 소견은 들었다.하지만 지영이가 가진 하드웨어적인 매력은 또한 좋았습니다.늘 그랬듯이, 신작 중 가장 기이하게 시작하는 작품이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
제가 며칠전에 올린 작품을 통해서 오랫만에 얼굴을 보인 시원아 그 당시의 모습 너희로 이번 작품에 나왔습니다.더 진한 화장을 하고 출연해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잘 보여줬어요.외형적으로 세월이 지난 소리를 느끼는 부분은 어쩔 수 없지만, 분명 노출 장면에서 보여주는 기술은 베테랑임을 당신들이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제가 언제부턴가 영화의 스토리적인 부분은 어느 정도 포기하고 보는데 이번 작품의 전편과 예기치 못한 것이 거의 비슷해서 조금 어이없었습니다.^^;;충분히 노출 장면이 갖추어지지 않았더라면 1만원이라는 돈이 아쉬운 것입니다.김 1 나쁘지 않았던 4편의 작품을 다운로드하고 만원 정도의 돈을 썼는데 진 실 돈이 아래 나쁘지 않아도 아깝지 않았던 영화는 않을 것이라는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많은 신작이 나쁘지 않았던 것은 기쁘지만, 거기에 맞추어 좋은 작품도 함께 나쁘지는 않길 빌어요"그럼 저는 이 후 신작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